메뉴 건너뛰기

잠실 어반로프트

게시판

개구리는 이렇게 말했다

admin 2019.06.30 00:29 조회 수 : 1

하얀 스타킹은 꽤 빨 .다. 그래서 그는 말을 돌려 그녀를 다시 데려왔다. '이것은 진정한 신부가 아니다.'아버지에게 말했다. '너는 다른 딸 없니?' '아니.'그가 말했다. '내 첫 번째 아내의 아이가 여기에 조금 더러운 Ashputtel있다. 나는 그녀가 신부가 될 수 없다고 확신한다. ' 왕자는 그에게 그녀를 보내라고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아니, 아니, 그녀는 너무 더럽다. 그녀는 감히 자기 자신을 보여주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나 왕자는 그녀가 올 것입니다. 그녀는 처음에 그녀의 얼굴과 손을 씻은 다음 들어갔다가 그에게 구부렸다. 그리고 그는 그녀에게 황금 구두를 건넜다. 그 다음에 그녀는 그녀의 왼 발에서 서투른 신발을 벗고 황금 구두를 신으 셨다. 마치 그녀를 위해 만들어진 것처럼 그녀를 맞추어 놓았다. 그리고 그가 가까이 다가와서 그녀의 얼굴을 쳐다 보았을 때 그는 그녀를 알고 "이것이 바로 신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머니와 두 자매는 겁에 질려서 Ashputtel을 그의 말에 대고 분노하여 창백 해졌고 그녀와 함께 떠났다. 그리고 그들이 개암 나무에 왔을 때, 하얀 비둘기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

 

'집! 집! 신발 좀 봐! 공주님! 신발은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왕자! 왕자! 네 신부를 집에 데려다가, 네가 옆에 앉아있는 진실한 여인이라! ​​'

 

비둘기가 노래를 부르 자 그것은 날아 와서 그녀의 오른쪽 어깨에 앉았고 그녀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옛날에는 여전히 도움이되기를 희망하면서 왕비의 딸들은 모두 아름다웠지만 막내는 너무 아름다워, 너무 많이 본 태양 자체가 그녀의 얼굴에 빛날 때마다 놀랐다. 왕의 성 가까이에 큰 어둠의 숲이 놓여져 있었고 숲속의 오래된 석회 나무 밑에는 우물이 있었고 그 날이 매우 따뜻했을 때 왕의 아이는 숲으로 나가서 시원한 쪽 옆에 앉았습니다. 분수 때, 그리고 그녀가 무딘 때 그녀는 황금 공을 가져다가 높이 던져 그것을 잡았고,이 공은 그녀가 좋아하는 장난감이었습니다.

 

이제는 공주님의 황금 공이 그녀가 그것을 잡으려고하는 작은 손에 떨어지지 않고 넘어서 땅으로 넘어가 물속으로 곧장 들어갔습니다. 왕의 딸은 눈으로 그것을 따라 갔지만, 그것은 사라졌고, 우물은 깊고 깊어서 바닥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것에 그녀는 울기 시작하고, 더 크게 울고 울고, 위로 될 수 없었다. 그녀가 이렇게 슬픔에 잠길 때, 어떤 이는 그녀에게 "왕의 딸이 너를 괴롭히는가?"라고 외쳤다. 그녀는 목소리가 들려오는 옆에서 쳐다 보았고, 두꺼운 못생긴 머리를 물에서 뻗어 나온 개구리를 보았습니다. "아! 낡은 물 튀는 사람, 너 너니?" 그녀가 말했다. "나는 우물에 떨어지는 금빛 공을 위해 울고있다."

 

개구리가 대답했다. "내가 너를 도울 수는있어.하지만 내가 너의 장난감을 다시 가져 오면, 네가 나에게 줄 수있는 것이 무엇 이니?" "네가 무엇을 가지고 있든, 사랑스러운 개구리는"그녀는 "내 옷, 진주와 보석, 그리고 내가 입고있는 황금 왕관"이라고 말했다.

 

개구리는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네 옷, 네 진주와 보석, 또는 네 황금빛 왕관을 좋아하지 않느냐. 그러나 네가 나를 사랑하면 네가 동반자가되어 놀 수있게 해 주시고 네 작은 테이블에 앉으시고 네가 작은 황금빛 접시를 먹고 네 작은 컵을 마시고 네가 작은 침대에서 자면 네가 나에게 이걸 약속하면 네가 아래로 내려 가서 네 황금빛 공을 다시 가져올거야. "

 

"아, 네."그녀는 말했다. "네가 지혜로운 모든 것을 약속 하겠지만, 너는 내 공을 다시 가져 오면." 그녀는 그러나 "어리석은 개구리가 어떻게 말하는지!"그는 다른 개구리와 도둑들과 함께 물 속에 살며 어떠한 인간과도 동반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가이 약속을 받았을 때 개구리는 머리를 물에 담갔다가 잠겼다. 그리고 짧은 시간에 그의 입에서 공으로 다시 헤엄 쳐 올라가 풀 위에 던졌다. 왕의 딸은 다시 그녀의 예쁜 장난감을 보게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그것을 집어 들고 도망 쳤습니다. "잠깐, 잠깐."개구리가 말했다. "너와 함께 데려가. 네가 할 수있는 것처럼 도망 칠 수 없어." 그러나 그가 할 수있는만큼 큰소리로 그녀의 시체를 비명을 지르며 비명을 질렀다. 그녀는 그것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지만 집으로 돌아가 곧 가난한 개구리를 잊어 버렸습니다. 가난한 개구리는 다시 그의 우물로 돌아 가야했습니다.

 

다음날 그녀는 왕과 모든 아첨꾼들과 함께 식탁에 앉아서 작은 황금 접시에서 식사를하고 있었는데 무언가가 물결 치는 소리가 들려오고 튀김이 튀어 오르고 대리석 계단을 올라 갔다. 그것은 문을 두드리고 울었다, "공주님, 막내 공주님, 저를 문 닫아주십시오." 그녀는 누가 밖에 있었는지보기 위해 도망 쳤지 만, 문을 열 때 개구리가 그 앞에 앉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문을 두들겨 서둘러 저녁 식사에 다시 앉아서 두려워했습니다. 임금은 그녀의 마음이 격렬하게 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내 아이, 네가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 이냐? 너를 데리고 가기를 원하는 거대한 외딴곳이 있는가?" "아, 아니,"그녀는 대답했다. "그것은 거대한 것이 아니라 개구리 같은 개구리입니다."

 

"개구리가 너와 함께 무엇을 원하나요?" "아, 사랑하는 아버지, 어제 숲속에 앉아있을 때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