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잠실 어반로프트

게시판

막내 공주님

admin 2019.06.30 00:30 조회 수 : 2

그는 잘 놀고, 내 황금빛 공이 물속에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울었으므로 개구리가 나를 위해 그것을 다시 가져 왔고, 그렇게 주장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내 동반자가되어야한다고 약속했지만 나는 그의 물에서 나올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는 밖에 있고, 나에게 들어 오기를 원한다. "

 

그동안 두 번째 시간을 두들겨 울었고,

 

"공주님! 막내 공주님!

문 열어!

네가 나에게 말한 것을 네가 알지 못 하느냐?

어제는 분수의 시원한 물로?

공주, 막내 공주님!

나를 위해 문을 열어 라! "

왕이 말씀하시기를 "네가 행해야 할 약속을 네가 지켜야한다. 가서 가서 들여 보내라." 그녀는 가서 문을 열었고 개구리가 그녀의 의자로 뛰어 들어가 그녀를 따라 갔다. 거기서 그는 조용히 앉아 울었다. "너를 옆에 얹어 라." 그녀는 왕이 마침내 그것을하도록 명할 때까지 연기했다. 개구리가 한 번 의자에 앉았을 때 탁자 위에 있고 싶었고 탁자 위에 앉았을 때 그는 "네가 함께 먹을 수있는 작은 황금빛 판을 내게 더 가까이 다가 가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했으나 기꺼이하지 않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있었습니다. 개구리는 그가 먹은 것을 즐겼다. 그러나 거의 모든 입가에 그녀가 숨을 거두었 다. 마침내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먹었으며 만족합니다. 이제 나는 피곤합니다. 나를 작은 방으로 데려 가서 작은 침대를 준비하십시오. 우리는 누워서 잠들 것입니다."

왕의 딸이 울기 시작했다. 그녀는 만지기를 좋아하지 않는 차가운 개구리를 두려워했고, 이제는 예쁜, 깨끗한 작은 침대에서 자려고했다. 그러나 왕은 화가 나서 말했습니다. "네가 곤경에 빠졌을 때 너를 도운자는 이후에 너를 멸시하지 말아야한다." 그래서 그녀는 두 손가락으로 개구리를 잡고 위층으로 옮겨 모서리에 넣었다. 그러나 그녀가 침대에있을 때 그는 그녀에게 물러 섰다. "나는 피곤하다. 나는 너와 같이 자고 싶다. 나를 위로 들어라. 그러면 내가 네 아버지에게 말할 것이다." 그러자 그녀는 몹시 화가 나서 그를 데리고 벽에 힘을 다하여 그를 던졌습니다. "이제, 너는 조용하고, 싫은 개구리가된다."그녀가 말했다. 그러나 그가 넘어 졌을 때 그는 개구리가 아니었고 아름다운 친절한 눈을 가진 왕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의 뜻에 의해 그는 이제 친애하는 동반자이자 남편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사악한 마녀에게 어떻게 매혹되어 왔으며 아무도 그를 우물에서 구출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왕국에 함께 갈 것입니다. 그 다음에 그들은 잠에 들었고 다음날 아침 태양이 깨어 나면 8 마리의 흰 말들이 머리에 흰 타조 깃털을 달고 황금 쇠사슬로 뒤덮이고 마침내 어린 왕의 신하 Henry . 충실한 헨리는 그의 주인이 개구리로 바뀌면서 세 개의 철제 띠가 그의 마음에 쌓여 슬픔과 슬픔으로 파열되지 않도록 너무나 불행했습니다. 마차는 어린 왕을 왕국으로 인도하는 것이었다. 충실한 헨리는 그들 모두를 도왔고, 다시 뒤에 놓았으며,이 구원 때문에 기쁨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 길의 일부를 이끌었을 때, 왕의 아들은 무언가가 깨진 것처럼 그 뒤에 균열이 들었다. 그래서 그는 돌아 서서 울었다, "Henry, 마차가 부서지고있다."

 

"아니, 주인님, 그것은 운송 수단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 마음의 밴드입니다. 당신이 개구리 였을 때 큰 고통에 빠져 우물에 갇혔습니다." 그들이 다시 도중에 또 다시 한번 금이 갔다가 왕의 아들이 마차가 부서지고 있다고 생각할 때마다; 그러나 그의 주인이 자유롭고 행복했기 때문에 헨리의 신실한 마음에서 솟아나는 것은 밴드들이었을뿐입니다. 어떤 고양이는 쥐를 아는 사람이었고, 그녀에게 큰 사랑과 우정에 대해 너무 많이 말했습니다. 마침내 마우스는 그들이 살면서 집을 유지해야한다는 것에 동의했다. "그러나 겨울에는 잠자리를 마련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굶주림에 시달린다."고양이는 말했다. "당신은 작은 쥐가 어디에서나 벤처를 할 수 없거나 언젠가는 함정에 걸릴 것입니다." 좋은 충고가 뒤따 랐고, 뚱뚱한 냄비가 팔려 갔지만, 어디에 넣어야할지 몰랐습니다. 마침내, 많은 배려 끝에 고양이는 "교회에서보다 더 잘 보관 될 곳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무도 감히 그 곳에서 물건을 가져갈 수 없으므로 우리는 그것을 제단 아래 놓고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 할 때까지. " 냄비는 안전을 위해 배치되었지만, 고양이가 큰 갈망을 가지기 오래 전부터, 마우스에 "나는 작은 쥐를 말하고 싶다. 내 사촌은 세계에 작은 아들을 데리고왔다. 나는 대모가 될 것을 부탁했다. 그는 갈색 반점이있는 흰색이고, 나는 그를 세례식에 붙잡고있다. 오늘 나간다. 당신은 혼자 집을 돌보아 준다. " "예,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꼭 가서 좋은 것을 얻으면 나에 대해서 생각해 봐. 나는 한 잔의 달콤한 레드 세팅 와인도 좋아해야한다." 그러나이 모든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고양이에게는 사촌이 없었고 대모가 될 것을 요구받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곧장 th로 갔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