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잠실 어반로프트

게시판

교회는 뚱뚱한 냄비에 훔쳐 그것을 핥기 시작했고 뚱뚱한 부분을 핥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마을의 지붕을 걷고 기회를 찾은 다음 햇볕에 뻗어서 뚱뚱한 냄비를 생각할 때마다 입술을 핥았습니다. 저녁이 되어서야 집에 돌아 왔습니다. "글쎄, 여기 또 있구나."쥐가 말했다. "네가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 틀림 없음." "모두 잘 풀렸다."고양이가 대답했다. "그들은 어떤 이름을 주었습니까?" "벗어!" 고양이는 아주 차분하게 말했다. "벗어!" "아주 이상하고 흔하지 않은 이름인데, 그게 너의 가족 중에 평범한가?"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고양이는 말했다. "네 자식이 부름 받았을 때, Crumb-stealer보다 나쁘지 않다."

 

오래지 않아 고양이는 갈망의 또 다른 적합 함으로 탈취되었습니다. 그녀는 마우스에 "너는 나에게 호의를 베풀고, 하루 만 혼자서 집을 관리해야한다. 나는 다시 대모가 될 것을 요구받으며 아이는 목에 둥근 흰 고리가있어 나는 거절 할 수 없다. " 좋은 쥐가 동의했지만, 고양이는 마을 벽 뒤편에서 교회로 피어 났고, 뚱뚱한 냄비의 절반을 먹어 치웠다. "사람이 스스로 지켜주는 것만큼이나 좋은 것은 없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하루 일에 상당히 만족했다. 그녀가 집으로 돌아 왔을 때 마우스가 물었다. "이 아이는 뭐라고 세례를 받았습니까?" "반나절"고양이가 대답했다. "반은 됐어, 너 무슨 소리 야? 내 ​​인생에서 그 이름은 들어 본 적이 없어. 캘린더에없는 것을 내기 하겠어!"

 

고양이 입이 곧 더 빨기 시작했다. 그녀는 "나는 대모를 다시 세우라고 요청한다. 아이는 매우 검고, 흰발 만있다. 그러나 예외는 있지만, 몸 전체에 흰 머리카락 하나가 없다. 이것은 단지 몇 년에 한 번 발생합니다, 당신은 나를 보내 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 "하프 - 끝났어!" 마우스에 대답했다, "그들은 이상한 이름이다, 그들은 나를 매우 사려 깊게 만든다." "너는 집에 앉아있다."고양이는 "어두운 회색 모피 코트와 긴 꼬리로, 공상으로 가득 차있다. 낮에 나가지 않기 때문이다." 고양이가없는 동안 마우스는 집안을 청소하고 순서대로 넣었지만 욕심 많은 고양이는 완전히 뚱뚱한 냄비를 비웠다. "모든 것이 다 먹을 때 평안이있다."그녀는 자신에게 말했다. 잘 채워지고 뚱뚱한 그녀는 밤까지 집에 돌아 가지 않았다. 마우스가 한 번에 세 번째 아이에게 어떤 이름이 주어 졌는지 묻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을 기쁘게하지 않을 것"이라고 고양이가 말했다. "그는 모두 사라 졌어요." "모든 것이 사라졌다"는 말은 "그게 가장 의심스러운 이름이다. 나는 결코 그것을 본 적이 없다."모든 것이 사라졌으며, 그 의미는 무엇인가? "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머리를 흔들고, 위로 몸을 구부리고, 자려고 누워 있었다.

 

이 무렵부터 아무도 고양이를 대모로 초대하지 않았지만 겨울이 찾아 왔을 때 더 이상 밖에서 발견 할 것이 없게되었을 때 쥐는 그들의 준비를 생각하고 "고양이, 우리가 우리에게 갈거야. 우리가 스스로를 위해 축적 한 지방의 냄비는 우리가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 "그렇습니다."고양이가 대답했다. "너는 창밖으로 너의 혀를 집어 넣는 것만 큼 즐거워 할 것이다." 그들은 길을 나서기 시작했지만, 도착했을 때, 뚱뚱한 냄비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었지만 비어있었습니다. "아아!" 너는 진정한 친구 야! 네가 대모를 서있을 때 너는 모두 먹어 버렸어. 처음부터 끝내고, 그 다음 반은 끝내고. ""너는 혀를 안아 주겠니? 한마디 더 "고양이를 부르다. 나는 너를 먹을 것이다." "가버린 모두"는 가난한 마우스의 입술에 이미있었습니다. 고양이가 그녀에게 발을 들여 붙잡아 그를 삼켜 버리기 전에 그녀가 거의 말하지 않았다. 진실로 그 길은 세상의 길입니다. 위대한 숲이 있었는데, 그의 아내는 삼 년 된 어린 소녀가있는 그의 아내와 나무 커터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난하여 가난한 사람들이 더 이상 일용 할 양식을 가지지 못하고 식량을 얻는 방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우드 커터는 숲속에서 일하러 슬픔에 잠겼다. 그리고 나무를 자르다가 갑자기 머리에 반짝이는 별의 왕관을 쓴 크고 아름다운 여인이 그 앞에 서서 말했다. 너는 가난하고 궁핍 한 사람 이니, 네 아이를 데려 오너라. 나는 아이를 데리고 어머니가되고, 아이를 돌볼 것이다. " 나무 절단기는 순종하여 자녀를 데리고 그녀와 천국에 데려 간 성모 마리아에게주었습니다. 거기에서 아이는 잘 자랐고 설탕 케이크를 먹고 달콤한 우유를 마셨다. 그녀의 옷은 금색이었고 작은 천사들이 그녀와 놀았다. 그녀가 14 세가되었을 때, 성모 마리아는 어느 날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친애하는 아이, 나는 먼 여행을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늘 문 열 여덟 열쇠를 지키십시오. 열 수 있고, 그 안에있는 영광을 보지만,이 작은 열쇠가 속한 열세 번째 자들은 금합니다. 그것을 여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자신을 비참하게 만들 것입니다. " 그 소녀는 순종하겠다고 약속했고, 성모 마리아가 사라졌을 때, 그녀는 주거지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위로